CEO 인사말

CEO 인사말

당사는 1948년 창립이래 국내 BRUSH업계의 선두 주자로 한국 BRUSH 산업을 선도하여 왔습니다. 당사는 앞선 기술과 풍부한 경험 그리고 숙련된 인력을 바탕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여러 고객의 요구에 부흥하는 수많은 종류의 고품질 BRUSH를 생산하여 왔습니다.

당사는 제철, 제강, 및 비철금속 산업의 연삭, 연마 및 세척용 BRUSH ROLL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자체공장에서 설계, 제작, 가공, 조립, 시험검사, 출하 등의 일관된 SYSTEM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MASAN BRUSH ROLL에 대한 최상의 품질 보증 시스템으로 엄격한 QC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대의 시설 규모와 최신의 생산 설비 그리고 정예화된 전문 기술자들이 최고의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기에 완벽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 당사의 큰 자랑입니다.

또한 당사는 BRUSH ROLL 생산 반세기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가 생산한 제품은 물론, 세계 어느 나라의 BRUSH ROLL이라도 수리할 수 있는 수리 업무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전 세계의 고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변함없는 협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상우, 김정수